윤춘호 디자이너, 헤라 서울패션위크 돌연 ‘취소’…왜?

ⓒ 아르케, 헤라 서울패션위크
ⓒ 아르케, 헤라 서울패션위크

윤춘호 디자이너가 ‘2016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일정을 돌연 취소했다.

지난 18일 저녁 9시경 헤라 서울패션위크 홈페이지에는 “윤춘호 디자이너의 사정으로 10월 19일 13시 DDP 알림2관에서 열릴 예정이던 아르케 쇼가 취소됐다”라는 공지사항이 올라왔다.

1년에 2번 개최되는 ‘서울패션위크’는 디자이너들에게 가장 큰 패션 행사이자, 자신의 디자인을 선보일 수 있는 좋은 무대다.

윤춘호 디자이너의 패션쇼 취소와 관련해 자세한 이야기를 듣고자 아르케 측에 연락을 취했지만 아무런 답변도 들을 수 없었다. 일각에서는 최근에 불거진 일명 ‘윤은혜 사건’ 때문이 아니겠냐는 추측도 나오고 있다. 헤라 서울패션위크가 말하는 ‘디자이너의 사정’을 두고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지난 8월 28일에는 배우 윤은혜가 중국 동방위성 TV ‘여신의 패션’에서 선보인 의상이 아르케 2015 F/W 컬렉션을 표절했다는 의혹을 받은 바 있다.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cent Posts

반스, 새로운 컬렉션 ‘스트리트 빈티지’ 출시

[사진제공=반스(Vans)]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도쿄 디자인 컬렉티브(Tokyo Design Collective, 이하 TDC) 라인의 새로운…

2024년 4월 9일

돌체앤가바나, 브랜드 최초의 전시 ‘From the Heart to the Hands: Dolce&Gabbana’ 공개

[사진제공=돌체앤가바나]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가 4월 7일(일)부터 7월 31일(수)까지 브랜드 최초의 전시 ‘From the Heart…

2024년 4월 9일

“내 삶의 주인공은 나” 스튜디오 톰보이 ‘I AM’ 캠페인 공개

[사진제공=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 “천만 번을 변해도 나는 나, 이유 같은 건 없다.” 1993년 패션업계에 새…

2024년 4월 9일

성수동 ‘뗑 이돌 스튜디오’ 팝업에서 만난 ‘카즈하’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LANCÔME)이 신제품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뗑…

2024년 4월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