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모와, 신사스토어 오픈
독일명품여행가방 ‘리모와’가 지난 5일 신사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날 오픈 행사장에는 리모와 2013 S/S 신제품 발표 및 론칭 기념 ‘핑크리본 캠페인’이 함께 진행되었으며, 스타 연예인 장혁, 공현주, 정겨운, 이상엽이 방문하여 자리를 빛냈다.
리모와는 전통의 알루미늄 트렁크인 ‘토파즈 라인’을 비롯 2013년 신제품 ‘토파즈 스텔스’, 가장 가벼운 트렁크에 도전하는 ‘살사 에어’, 기존 제품 외에도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스페셜 에디션 등을 선보였다. 또한 우아한 핑크 컬러와 은은한 펄의 반짝임을 조합한 리미티드 에디션 ‘살사 펄 로즈’도 출시하여 기존과 차별화된 세련되고 고급스런 이미지를 완성했다.
‘클래식 플라이트’는 전통과 혁신을 결합하여 현대적인 기능과 실용성을 겸비한 프리미엄 라인으로 재탄생 됐다. 수제 가죽 손잡이, 은은한 광택의 외부 케이스, 새롭게 적용된 4개의 바퀴와 텔레스코픽 핸들을 적용하여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이밖에 리모와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 케이스와 여성들을 위한 뷰티 케이스, 남성제품으로는 용구 케이스와 서류 케이스, 그리고 방수가 되는 카메라 케이스, 와인 케이스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였다.
리모와 신사스토어는 청담 본점에 이은 로드숍 2호점이며, 청담동 플래그쉽 스토어 및 롯데, 현대, 갤러리아 백화점과 롯데 면세점에 입점 되어 있다.
529 Likes
3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