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박보영, 안나수이 로맨티카의 로맨틱을 말하다

[FS화보] 박보영, 안나수이 로맨티카의 로맨틱을 말하다 | 1배우 박보영이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뉴욕 럭셔리 브랜드 안나수이(Anna Sui)와 패션 매거진 쎄씨 캠퍼스(CeCi Campus)가 박보영과 함께 한 ‘안나수이 로맨티카(Anna Sui Romantica)’ 향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박보영은 로맨틱한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으로 독보적인 비주얼을 과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보영은 여성스러운 매력이 물씬 풍기는 시폰 드레스를 매치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시폰 드레스 곳곳에 수놓아진 하트 무늬가 안나수이의 플로럴 원더랜드 속 요정을 연상케 했다.

안나수이 관계자는 “박보영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이며 ‘국민 완소녀’로 등극한 배우다”라며 “그녀가 ‘안나수이 로맨티카’의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향기를 완벽하게 표현할 것이라 생각해 뮤즈로 발탁했다”라고 전했다.

박보영이 뮤즈로 나선 ‘안나수이 로맨티카’는 매혹적인 플로럴 향기와 샌들우드, 머스크로 이어지는 포근한 잔향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편 박보영은 오는 25일 개봉하는 영화 ‘열정 같은 소리 하고 있네’에서 주인공 도라희 역을 맡아 연예부 수습기자의 극한 분투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413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