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최지우, 만다리나덕 ‘마카오 여행 프로젝트’ 임무 완료

이탈리아 가방 브랜드 만다리나덕(MANDARINA DUCK)이 배우 최지우와 함께 한 마카오 여행 프로젝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동양의 작은 유럽이라 불리는 마카오를 배경으로 진행된 여행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최지우가 여행을 즐기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최지우는 모던한 그레이 컬러의 재킷과 블랙 레더 백팩을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했다. 특히 그녀는 한 손에 든 카메라와 무언가를 응시하는 듯한 포즈로 실감 나는 여행 분위기를 표현했다.또 다른 화보 속 최지우는 네이비 컬러의 스웨트 셔츠와 데님 팬츠, 페도라, 라운드 실루엣의 레더 백팩을 착용해 도회적인 감성을 어필했다. 특히 그녀는 만다리나덕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MD CLASS, DOUBLE ZUP, TANK CASE, ZIP AROUND 등을 자유자재로 활용해 감각적인 여행룩을 완성했다.만다리나덕 관계자는 “이번 화보에서 최지우는 tvN ‘꽃보다 할배-그리스 편’에서 보여준 자연스러운 모습과 상반되는 모던하고 시크한 이미지로 여배우의 아우라를 물씬 풍겼다”라며 “최지우의 스타일링을 참고해 즐거운 여행룩을 연출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한편 만다리나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447 Likes
6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