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시크함과 유니크함을 살린 트렌치코트 스타일링

성큼 다가온 봄 기운과 변덕스러운 날씨에 알맞은 패션아이템으로 트렌치코트를 들 수 있다. 매 시즌마다 재해석되어 선보이는 트렌치코트는 봄 스타일과 실용성을 갖추어 모든 이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디자이너 브랜드 드민은 2013년 봄을 맞아 좀 더 시크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에 유니크한 디자인의 트렌치코트를 선보였다. 여성들의 스타일을 살릴 세련되면서도 도시적 감성을 선사할 트렌치코트를 소개한다.

+ 엘레강스와 시크함을 동시에 담았다

20130312_demin_coat (3)네이비 컬러에 깔끔한 라인과 어깨 부분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드민의 트렌치코트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하면서 시크한 도시 여성의 분위기를 한껏 살려내는 아이템이다. 여기에 그레이 컬러의 벨트를 착용하면 아름다운 실루엣까지 살려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슬림한 라인의 팬츠와 함께 매치해도 손색없으며 클러치백, 토트백 등을 더하면 더욱 프로페셔널하고 시크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 유니크한 디자인, 색다른 트렌치코트를 만나다

20130312_demin_coat (2)감각적이고 개성 넘치는 트렌치코트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을 땐 기존 디자인에서 탈피한 아이템을 눈여겨보자.

기본적인 베이지컬러와 케이프코트 스타일이 만난 드민의 트렌치코트는 좀 더 활동적이고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앞면과 뒷면의 길이에 차이를 둬 트렌치코트의 라인이 자연스럽게 연출돼 스타일링에 엣지를 더한다. 또한 깔끔한 칼라와 어깨 부분의 디테일이 트렌치코트의 시크한 느낌까지 살려낸다.

독특한 디자인인 만큼 스타일링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팬츠, 스커트 등 다양한 스타일링에도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다.

드민의 관계자는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할 수 있는 트렌치코트를 독특한 디자인으로 선택하면 더욱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며 “오피스레이디들은 깔끔한 라인과 여성스러운 분위기까지 동시에 살려내는 네이비 컬러의 트렌치코트를 선호한다”고 전했다.

97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