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TV스타일] ‘치인트’ 김고은, 홍설스러운 캠퍼스룩 선보여

[TV스타일] ‘치인트’ 김고은, 홍설스러운 캠퍼스룩 선보여 | 1배우 김고은이 ‘홍설’스러운 패션을 완성했다.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에서 김고은은 극강의 예민함을 가지고 있지만 남들 눈에 띄지 않고 묻어가는 인생을 지향하는 연이대학교 경영학과 3학년 홍설 역을 맡았다. 극 중 김고은은 내추럴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수수한 메이크업으로 웹툰 ‘홍설’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다.[TV스타일] ‘치인트’ 김고은, 홍설스러운 캠퍼스룩 선보여 | 2지난 5일에 방송된 ‘치인트’ 2화에서는 유정(박해진)이 홍설의 팔에 난 상처를 다정하게 치료해주는 장면이 전파를 타면서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날 홍설은 풋풋한 모습만큼 더욱 사랑스러운 캠퍼스룩을 선보였다. 그녀는 그래픽 프린트가 적용된 그레이 컬러의 후드 티셔츠와 카멜 컬러의 미디스커트를 매치해 자연스럽고 편안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여기에 긴 스트랩의 블랙 크로스백을 포인트로 매치해 당돌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치인트’는 다정다감한 모습 속 본심을 감춘 채 살아가는 유정(박해진)과 상처 바지 않기 위해 모든 걸 스스로 해결하는 홍설(김고은)의 로맨스릴러를 담은 작품이다.

679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