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팀버랜드 X 텐딥, 한정판 ‘Duck Hunt 7-Eye 추카 부츠’ 선보여

팀버랜드 X 텐딥, 한정판 ‘Duck Hunt 7-Eye 추카 부츠’ 선보여 | 1미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가 오는 12일 뉴욕 스트리트 브랜드 텐딥(10.Deep)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Duck Hunt 7-Eye 추카 부츠’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지난 2010년에 진행한 ‘The Mighty Ducks’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제품으로 옆 부분에 100% 재활용 페트병으로 제작한 리-캔버스 소재를 사용, 카무플라주 패턴의 스웨이드 소재를 덧대 포인트를 강조했다. 또한 이번 컬렉션에 적용된 기술은 팀버랜드 고유의 헤리티지를 반영한 것으로 정통성과 하이-퀄리티를 대변한다. 유연함이 돋보이는 오렌지 컬러의 설포 부분은 텐딥이 추구하는 컨템포러리 스트리트 이미지를 반영했다.

팀버랜드 관계자는 “최근 패션계는 콜라보레이션 열풍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며 “이미 팀버랜드에서도 Bee Line, Hundreds, Publish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컬렉션에서는 팀버랜드와 텐딥이 추구하는 스트리트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팀버랜드와 텐딥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오는 12일 20족 한정 수량으로 발매하며, 팀버랜드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및 타임스퀘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텐딥은 1995년 뉴요커 스콧 사쏘(Scott Sasso)에 의해 설립된 스케이트, 그라피티, 펑크, 힙합 등 서브컬처를 기반으로 한 스트리트 브랜드다. 뉴욕 스트리트 패션을 아우르는 독창적이고 과감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을 갖추고 있다. 더불어 텐딥이란 명칭은 10개의 손가락을 상징하며 ‘힘이란 각자의 손에 있는 것이지 다른 사람의 승인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다’라는 의미다.

203 Views
10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