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빈폴아웃도어, 백팩 ‘슈퍼 박스’ 출시

빈폴아웃도어, 백팩 ‘슈퍼 박스’ 출시 | 1삼성물산 패션부문(대표 윤주화)이 아웃도어 브랜드 빈폴아웃도어(BEANPOLE OUTDOOR)의 백팩 ‘슈퍼 박스 5.0(Super Box 5.0)’를 출시했다.

‘슈퍼박스 5.0’은 가방의 하단부에 별도의 저장 공간인 히든 포켓(Hidden Pocket)을 구성지퍼로 열고 닫을 수 있도록 해 편리함을 더했다. 이 히든 포켓은 평소 청소년들이 축구화, 실내화 등의 신발은 물론 땀 흘린 후 입을 수 있는 여벌의 옷과 세면도구 등을 손쉽게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다.

또 슈퍼박스5.0은 가방의 총 무게를 1Kg 미만으로 줄여 성장기 청소년들의 어깨 가해지는 부담을 줄였다. 이는 지난해 선보여진 다양한 백팩의 무게보다 30% 가량 무게를 줄인 것이며내부 부자재 및 등판 개선을 통해 무게를 900~950g으로 줄였다.

beanpooloutdoor4이외에도 슈퍼 박스 5.0은 일자형 일색인 기존 백팩의 멜방과 달리 곡선인 어깨와 인체 형태를 감안해 어깨 멜방을 사람 ‘人’자 형태로 제작, 밀착감을 높였으며 가벼운 무게에 더해 보다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가방에 무게가 실릴 때 어깨에 가장 많은 부담을 주기 때문에 몸에 밀착될 수 있도록 압박감을 최소화해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착안했다.

가방 앞면 수납포켓을 최근 청소년들의 필수품이 된 태블릿PC 수납에 맞춰 포켓 앞면에 보강재를 넣어 충격에 견디도록 했으며 휴대폰이나 전자수첩 등 충격에 약해 보호가 필요하지만 자주 사용하는 필수품 수납에 특화되도록 했다.

빈폴아웃도어, 백팩 ‘슈퍼 박스’ 출시 | 2

598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