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링우, 2016 S/S 러버 파이톤 컬렉션 선보여

마치인터내셔널(대표 허지숙)이 전개하는 싱가포르 가방 브랜드 링우(LING WU)가 2016 S/S 시즌을 맞아 ‘러버 파이톤 컬렉션(Rubber Python Collection)’을 선보인다.이번 컬렉션은 최고 등급의 인도네시아산 파이톤 가죽에 약 7번 이상의 특수 공정을 거쳐 습기나 열로부터 제품을 완벽하게 보호한다. 특히 뛰어난 내구성이 돋보이는 러버 파이톤(Rubber Python)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며 부드러운 텍스처와 컬러의 장정을 살렸다.또한 어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넉넉한 수납공간과 500g 이하의 가벼운 무게, 몸에 밀착되는 편안한 착용감 등이 돋보여 실용성이 높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러버 파이톤 버블(Rubber Python Bubble) 클러치백, 데일리 백으로 손색이 없는 조디(Joddy) 숄더백, 시크한 느낌의 제이(Jay) 클러치백 등으로 구성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링우의 ‘러버 파이톤 컬렉션’은 롯데백화점 힐앤토트, 현대백화점 라뚜슈 편집숍 및 온라인 쇼핑몰 위즈위드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33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