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복, ‘컴뱃 트레이닝’ 라인 출시!

리복, ‘컴뱃 트레이닝’ 라인 출시! | 1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복싱과 킥복싱 및 MMA(종합격투기) 운동에 최적화한 컴뱃 트레이닝 라인을 공식 런칭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컴뱃 트레이닝 라인은 전문 운동인을 포함해 격렬한 운동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뛰어난 기능성으로 운동 효율성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워크아웃 후디와 저지, 복싱 쇼츠, MMA 쇼츠 등으로 구성된 컴뱃 트레이닝 라인은 복싱, 종합격투기 등 격렬한 움직임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리복은 소비자들이 운동시 실제로 착용 가능한 라이프 스타일 컨셉의 컴뱃 트레이닝과 실제 선수들을 위한 공인 경기복인 UFC 파이트 키트, 선수들의 개성을 살린 디자인으로 그들의 성향을 잘 표현한 UFC 팬 기어까지 총 세가지 라인을 중점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리복, ‘컴뱃 트레이닝’ 라인 출시! | 2리복은 작년 말 UFC의 국내 경기(UFC 파이트 나이트 서울: 헨더슨 vs 마스비달) 개최를 기념하며 경기복 공식 후원사로서 UFC 파이트 키트(Fight Kit)를 선런칭하고 대중에게 먼저 공개한 바 있다. 지난해에는 운동 선수들을 위한 경기복을 위주로 공개했다면 올해 출시하는 컴뱃 트레이닝 라인은 운동을 생활화하는 모든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그들의 의지를 응원하고자 한다.

채드 위트먼 리복 이사는 “리복은 UFC의 공식 후원사이자 피트니스 업계를 리드하는 브랜드로서 국민들이 운동을 통한 건강한 삶을 영위하도록 독려하고자 한다”며 “컴뱃 트레이닝 라인과 같이 전문성과 기능성을 강화한 제품을 다양화하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리복의 컴뱃 트레이닝 제품은 IFC몰, 타임스퀘어, 현대백화점 중동점, 부산 광복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shop.reebo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48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