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레드∙김우빈 주연 ‘느와르 티저’ 화제

쌤소나이트 레드∙김우빈 주연 ‘느와르 티저’ 화제 | 1쌤소나이트 레드와 배우 김우빈의 만남이 심상치 않다.

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가 지난 15일 ‘新 한류스타’ 김우빈과 함께 한 티저 광고를 공개한 직후 각종 SNS 및 커뮤니티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이번 티저 광고는 중국 광저우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쌤소나이트 레드의 ‘캐치 더 레드(Catch the RED)’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됐다. 전체적으로 한 편의 느와르 영화를 연상케 하며 이국적이고 묘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것이 특징이다.공개된 티저 속 김우빈은 심플한 백팩을 멘 채 어둑한 광저우 뒷골목 구석구석을 뛰어다니거나 바이크를 타고 거리를 질주하는 등 파파라치에게 쫓기는 모습을 자연스럽고 매끈한 연기력으로 표현했다. 특히 그는 누구에게 어떤 이유로 쫓기는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이번 티저 광고는 김우빈의 걸출한 연기력은 물론 감각적인 영상 비주얼과 배경음악이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한다. 광고 풀 버전은 오는 22일 지상파 전 채널 및 ‘캐치 더 레드’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김희정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올 시즌 TV 광고는 한 편의 영화와 같은 스토리와 영상미, 김우빈의 명불허전 카리스마 연기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관람의 재미와 스릴을 느낄 수 있도록 야심 차게 준비했다”며 “광고 풀 버전에 더욱 많은 내용과 재미가 담겨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쌤소나이트 레드는 김우빈의 티저 광고 공개와 동시에 이색적인 SN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쌤소나이트 레드 공식 페이스북에서 티저 광고 감상 후 댓글에 친구 소환 및 개인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일명 ‘김우빈 백팩’으로 불리는 뉴몬트(NEUMONT)를 제공하며 참가자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 김우빈 ‘캐치 더 레드’ 티저 광고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반스, 새로운 컬렉션 ‘스트리트 빈티지’ 출시

[사진제공=반스(Vans)]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도쿄 디자인 컬렉티브(Tokyo Design Collective, 이하 TDC) 라인의 새로운…

2024년 4월 9일

돌체앤가바나, 브랜드 최초의 전시 ‘From the Heart to the Hands: Dolce&Gabbana’ 공개

[사진제공=돌체앤가바나]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가 4월 7일(일)부터 7월 31일(수)까지 브랜드 최초의 전시 ‘From the Heart…

2024년 4월 9일

“내 삶의 주인공은 나” 스튜디오 톰보이 ‘I AM’ 캠페인 공개

[사진제공=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 “천만 번을 변해도 나는 나, 이유 같은 건 없다.” 1993년 패션업계에 새…

2024년 4월 9일

성수동 ‘뗑 이돌 스튜디오’ 팝업에서 만난 ‘카즈하’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LANCÔME)이 신제품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뗑…

2024년 4월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