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쌤소나이트 레드∙김우빈 주연 ‘느와르 티저’ 화제

쌤소나이트 레드∙김우빈 주연 ‘느와르 티저’ 화제 | 1쌤소나이트 레드와 배우 김우빈의 만남이 심상치 않다.

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가 지난 15일 ‘新 한류스타’ 김우빈과 함께 한 티저 광고를 공개한 직후 각종 SNS 및 커뮤니티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쌤소나이트 레드∙김우빈 주연 ‘느와르 티저’ 화제 | 2이번 티저 광고는 중국 광저우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쌤소나이트 레드의 ‘캐치 더 레드(Catch the RED)’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됐다. 전체적으로 한 편의 느와르 영화를 연상케 하며 이국적이고 묘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것이 특징이다.쌤소나이트 레드∙김우빈 주연 ‘느와르 티저’ 화제 | 3공개된 티저 속 김우빈은 심플한 백팩을 멘 채 어둑한 광저우 뒷골목 구석구석을 뛰어다니거나 바이크를 타고 거리를 질주하는 등 파파라치에게 쫓기는 모습을 자연스럽고 매끈한 연기력으로 표현했다. 특히 그는 누구에게 어떤 이유로 쫓기는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쌤소나이트 레드∙김우빈 주연 ‘느와르 티저’ 화제 | 4이번 티저 광고는 김우빈의 걸출한 연기력은 물론 감각적인 영상 비주얼과 배경음악이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한다. 광고 풀 버전은 오는 22일 지상파 전 채널 및 ‘캐치 더 레드’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쌤소나이트 레드∙김우빈 주연 ‘느와르 티저’ 화제 | 5김희정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올 시즌 TV 광고는 한 편의 영화와 같은 스토리와 영상미, 김우빈의 명불허전 카리스마 연기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관람의 재미와 스릴을 느낄 수 있도록 야심 차게 준비했다”며 “광고 풀 버전에 더욱 많은 내용과 재미가 담겨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쌤소나이트 레드는 김우빈의 티저 광고 공개와 동시에 이색적인 SN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쌤소나이트 레드 공식 페이스북에서 티저 광고 감상 후 댓글에 친구 소환 및 개인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일명 ‘김우빈 백팩’으로 불리는 뉴몬트(NEUMONT)를 제공하며 참가자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 김우빈 ‘캐치 더 레드’ 티저 광고

379 Views
6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