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베이직하우스, 슈즈 브랜드 ‘스펠로’ 여성 라인 론칭
더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가 남성 디자인 슈즈 브랜드 ‘스펠로’의 여성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 회사는 20일부터 1월 31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점 팝업스토어을, 1월 25일부터 2월 8일까지 현대백화점 대구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스펠로’는 스타일리시한 스니커즈부터 이탈리아 신사를 연상시키는 드레스화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했다. 기존 기성화와는 차별화된 세련된 감성을 제안하는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이다. 더베이직하우스는 론칭 1년여만에 남성 슈즈는 물론 가방, 액세서리군까지 라인을 확장했고 최근 남성 제품을 소비하는 여성들이 늘어남에 따라 ‘스펠로’만의 클래식 디자인에 대한 여성 고객의 요청이 많아지자 여성 슈즈 컬렉션을 론칭하게 됐다.
‘스펠로’의 여성 슈즈 컬렉션은 기존 ‘스펠로’ 특유의 고급 가죽 염색 제법인 파티나 염료를 사용한 수작업 천연 염색으로 제작되어 독특하고 세련된 색감으로 차별성을 갖추고 있으며 스펠로 남성 슈즈에 적용되었던 굿이어 웰트 공법을 여성 슈즈에도 적용해 그 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보다 매니시하고 클래식한 여성 컬렉션을 완성했다.
또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스펠로’ 베스트 슈즈와 가방을 함께 선보이며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시즌 오프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많은 고객들에게 스펠로를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시즌 오프 제품에 한해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펠로 여성 슈즈 라인의 가격은 굿이어웰트라인 40만원대, 유팁 라인 30만원대이다.
한편 ‘스펠로’는 더베이직하우스가 지난 2014년 인수해 전개하고 있으며 롯데 잠실점,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등을 오픈하며 사세를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