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인드브릿지, 2016 대세남녀 주원∙설현 뮤즈로 발탁

더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에서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Mind Bridge)가 2016년 새로운 뮤즈로 배우 주원, AOA 설현을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마인드브릿지는 주원, 설현과 함께 ‘Work of Art’를 주제로 일에 대한 자신만의 철학을 가진 워킹 피플을 표현한 2016 S/S 시즌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지난해보다 업그레이드된 세련된 비즈니스 캐주얼룩을 제안하며 주원과 설현의 다양한 표정과 순간의 느낌을 포착해 드라마틱한 분위기로 전개했다.마인드브릿지는 매 시즌 현시대를 대표하는 스타일 아이콘을 브랜드 모델로 기용하고 있다. 주원은 순수함과 청량한 모습, 반듯하면서도 매력적인 이미지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팔색조 매력을 지닌 설현은 최근 연예계 대세로 부상하며 남성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마인드브릿지 관계자는 “주원과 설현은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인기를 얻고 있다”며 “두 사람과 함께 한다면 브랜드의 가치를 보다 넓게 전할 수 있을 거라고 판단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 두 사람은 컨셉을 완벽하게 이해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결과물이 굉장히 좋았다”고 덧붙였다.한편 마인드브릿지 봄 신상품은 전국 마인드브릿지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504 Likes
4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