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푸마, 방탄소년단이 찜한 ‘블레이즈 백팩’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새 학기 시즌을 맞아 세련된 컬러와 편안한 쿠셔닝이 돋보이는 ‘블레이즈 백팩(BLAZE BACKPAC)’을 출시했다.

푸마의 ‘블레이즈 백팩’은 스니커즈 라인 ‘블레이즈 트리노믹’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이다. 스니커즈에 적용한 컬러와 아웃솔을 백팩에 똑같이 차용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푸마 고유의 독특한 쿠셔닝 시스템인 육각형 모양의 트리노믹 솔을 백팩의 등판에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다양한 수납공간도 장점이다. 백팩 사이드에는 방수 원단을 사용해 우산이나 물통 등을 넣을 수 있는 전용 포켓이 있으며 내부에는 노트북 수납, 신발주머니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별도의 공간 분리 주머니를 만들었다. 중∙고등학생 및 대학생들이 학업용으로 사용하기 좋을 뿐 아니라 간단한 야외활동 시에도 편리하다.

전체적으로 사각 프레임의 디자인이 적용돼 소지품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고정해주며 블랙, 그레이, 네이비, 화이트 등 무채색 컬러 배색을 활용해 교복이나 애슬레저, 캐주얼 등에 잘 어울린다. 푸마의 ‘블레이즈 백팩’ 은 전국 푸마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푸마는 내달부터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의 포스트 카드를 증정하는 ‘블레이즈 포토팩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푸마 BLAZE TIME feat.방탄소년단

732 Likes
4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