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비치 2016 Spring 컬렉션 ‘모던 빅토리안’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에서 전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가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2016 Spring 컬렉션 ‘모던 빅토리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놈코어룩의 시크함과 빅토리아 시대의 감성적인 여성성이 조화롭게 융합돼 전체적으로는 심플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에 모던함을 강조한 색조 화장을 얹어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화사한 봄 시즌에 가장 잘 어울리는 색상들로 구성된 아이섀도와 립틴트, 립글로스 그리고 자연스러운 광채와 피부 본연의 색을 찾아주는 CC 크림으로 구성됐다.
퍼펙트 피팅 아이섀도 #01 모던 빅토리안은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인 로즈쿼츠와 세레니티를 새롭게 재해석한 핑크, 블루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제작됐다. 이 중 아이라이너로도 활용이 가능한 다크 블루 블랙 색상이 함께 구성돼 실용적이다.
틴트, 루즈, 글로스의 장점을 모두 살린 제품으로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라끄 엑셀랑스 틴티드는 올봄 트렌드에 맞춰 컬러 2종이 추가로 출시됐다. 여기에 다채로운 오팔 펄과 촉촉한 젤 제형으로 볼륨감을 더하는 라끄 엑셀랑스 샤인볼류머를 덧발라주면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이외에도 지난해 홀리데이 한정판으로 큰 사랑을 받은 효니백이 봄의 감성을 입고 더욱 새로워진다. 또한 파우치 겉면에 이니셜을 새길 수 있는 레터링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파우치를 만들 수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파우치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착한 콜라보레이션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비디비치 관계자는 “올봄 여심을 사로잡을 메이크업 컬러로 파스텔 색감의 핑크와 블루가 떠오르고 있다”며 “이번 컬렉션은 건강하고 윤기나는 피부 표현과 로맨틱한 색조 화장이 가능해 누구나 손쉽게 매력적인 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비디비치 2016 Spring 컬렉션 ‘모던 빅토리안’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부산점 등 전국 총 13개 주요 백화점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