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톤아일랜드, 슈프림과 콜라보레이션
에프지에프(대표 최진원)가 전개 중인 스톤아일랜드(STONE ISLAND)에서 스트리트 브랜드 수프림(SUPREME)과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수프림은 전 세계적으로 두터운 마니아뿐만 아니라 유명 셀럽과 패션 피플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스트리트 브랜드다.
이번 스톤아일랜드 X 수프림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스톤아일일랜만의 소재연구와 생산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프림만의 아이코닉한 스타일과 결합된 새로운 컬렉션을 구성했다.
스톤아일랜드가 진행해 온 연구의 핵심인 감열성 소재(Heat Reactive)로 제작된 트렌치 코트, 카무플라쥬 프린트 및 가먼트 다이 처리한 나일론 메탈 소재의 트랙수트, 스톤아일랜드와 수프림 로고 반사 프린트가 있는 피마코튼(Pima Cotton) 소재의 니트웨어 등이다.
이외에도 피크먼트 프린트를 한 코튼 소재의 스트라이프 티셔츠 그리고 감열성 소재로 수프림이 제작한 크러셔 모자와 캡, 완전히 열접착처리로 공기와 물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탁월한 내구성을 지닌 PVC 소재의 오르트립(Ortlieb)의 드라이백 등 다양한 제품들은 3월 17일부터 유럽과 북미, 3월 19일부터 한국에서는 신사동 스톤아일랜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1.2k Likes
3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