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더본론, 국내 론칭 행사 성황리 마쳐
하이앤드 밴 브랜드 더본론(THE VOLON)이 지난 3월 25일 청담동 소재의 편집매장 레어마켓(RARE MARKET)에서 첫 국내 론칭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더본론의 2016 모든 시즌 제품뿐만 아니라 더본론과 레어마켓(RARE MARKET)이 콜라보레이션한 익스클루시브 라인 제품도 선보여 참석자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더본론은 2014년 파리에서 처음 선보인 이후 밀라노, 도쿄 등 세계적인 패션 도시에서 성공적으로 론칭을 이어가고 있는 하이엔드 백 브랜드이다. 트렌디하면서도 클래식함을 강조하는 더본론은 매 컬렉션마다 다른 가방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보여 해외 바이어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최상의 가죽과 고급스러운 디테일로 패션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시즌 별로 까다롭게 엄선한 트렌드 컬러를 과감하게 차용한 컬러 콤비네이션과 프린지 장식들은 더본론의 핵심 아이덴티티로 손꼽힌다.
이번 론칭 행사에서는 더본론의 2016 SS/FW 제품을 레어마켓 외부의 특별한 팝업부스를 통해 선보였으며 한국 론칭을 알리는 이번 전시와 론칭 파티에서는 국내에서도 많은 마니아를 거느리고 있는 세계적인 패셔니스타 미로슬라바 듀마(MIROSLAVA DUMA)가 론칭을 축하하기 위해 한국에 처음으로 내한해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함께 웰컴 스피치를 진행해 참석한 패션 피플들의 많은 관심과 환호를 샀다.
394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