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을 위한 새로운 향수 ‘미스터 버버리’
영국 럭셔리 브랜드 버버리(BURBERRY)가 남성을 위한 새로운 향수 ‘미스터 버버리(Mr.Burberry)’를 출시한다. 버버리 크리에이티브 총괄 디렉터이자 CEO인 크리스토퍼 베일리(Christopher Bailey)와 세계적인 조향사 프란시스 커정(Francis Kurkdjian)이 협업을 통해 완성한 ‘미스터 버버리’는 클래식하고 현대적인 감성이 조화를 이룬 관능적인 향수다.
이번에 출시한 ‘미스터 버버리’는 버버리 헤리티지 트렌치코트에서 영감을 받아 전통과 현대가 공존해 대조적인 매력이 있는 도시 런던의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이미지를 향기에 그대로 담아냈다. 특히 예상치 못한 원료의 조합으로 완성한 관능적인 향이 특징이다. 고급스럽고 상큼한 자몽향의 탑노트가 상쾌함을더해주고 카다멈의 스파이시한 향이 강인하면서도 부드러운 남성을 떠올리게 한다. 시더 우드가 활력을 더해 활기 넘치는 탑노트와 조화를 이루고 흙 내음이 느껴지는 베티버와 스모키한 과이악 우드 향의 베이스 노트가 무겁지 않으며 감각적으로 다가온다.
전체적인 보틀 디자인은 버버리 헤리티지 트렌치코트에서 영감을 받았다. 무게감 있는 캡은 트렌치코트의 소뿔 단추를 연상케 하며 손으로 직접 묶은 매듭에는 토마스 버버리가 100여 년 전에 고안한 혁신적인 개버딘 소재가 사용됐다.
이번 ‘미스터 버버리’는 총 4가지 사이즈 150ml, 100ml, 50ml, 30ml로 출시되며 100ml에는 최대 3글자의 이니셜을 넣어 나만의 향수를 제작할 수 있다. 남성을 위한 새로운 향수 ‘미스터 버버리’는 삼성동 코엑스 버버리 뷰티 박스와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버버리는 ‘미스터 버버리’ 출시와 함께 광고 캠페인도 공개했다. 영화 노예 12년의 감독이자 오스카 및 터너상을 수상한 감독 스티브 맥퀸이 촬영했으며 조시 화이트하우스와 앰버 앤더슨이 출연했다. 이번 영상에 대해 스티브 맥퀸은 “사랑에 빠진 두 사람이 뜨거운 주말을 보내는 이야기를 담고자 했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에 있어 서로만을 생각하고 단지 사랑하는 상대와만 함께 하고 싶은 그 순간을 그리고 싶었다”고 전했다.
한편 버버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Mr.Burber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