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이제훈과 리넨의 매력 속으로
LF(대표 구본걸, 오규식)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배우 이제훈과 함께 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이제훈은 남친룩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는 리넨 아이템을 활용한 캐주얼하면서도 위트 넘치는 스타일링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했다.
이번 화보는 헤지스 특유의 가슬 거리는 촉감이 매력적인 리넨 라인과 ‘트래블 브리즈(TRAVEL BREEZE)’라는 주제로 영국의 작은 휴양 도시 스코틀랜드의 산골짜기 등에서 영감을 받아 다채로운 색감을 재미있게 풀어냈다. 특히 이제훈이 착용한 리넨 라인은 셔츠 외에도 재킷, 치노 팬츠, 티셔츠 등으로 구성돼 다양한 데일리룩 연출이 가능하다.
해지스 관계자는 “리넨 셔츠는 가볍고 통기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자연스럽게 구겨지는 듯한 소재의 특성 때문에 한 여름에도 자연스럽고 편안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라며 “또한 격식을 차려야 하는 자리라면 리넨 셔츠와 함께 클래식한 느낌을 자아내는 치노 팬츠 혹은 슬랙스와 함께 매치한다면 이제훈처럼 포멀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이제훈은 개봉 예정작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에서 기억 없고, 자비 없고, 겁 없고, 친구 없고, 정도 없는 새로운 홍길동으로 선과 악을 넘나드는 듣도 보지도 못한 캐릭터를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608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