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질 바이 질스튜어트 ‘질리 썸머 백’

20160705 JILLSTUART 1 1

AD-KFA

LF(대표 오규식)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래늗 질 바이 질 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가 젊음 감성과 유쾌한 감각을 담은 ‘질리 썸머 백(JILLY SUMMER BAG)’을 선보인다.

AD-KFA

이번에 선보이는 ‘질리 썸머 백’은 개성 넘치는 스타일과 톡톡 튀는 멋을 추구하는 10대 후반부터 20대 초반의 여성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으로 질 바이(JILL BY)에서 모티브를 얻은 ‘질리(JILLY)’라는 캐릭터를 스토리텔링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메인 캐릭터인 ‘질리’는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여우 같은 여자가 컨셉으로 밝은 색채와 단순화된 형태, 뚜렷한 윤곽선으로 뉴욕 감성 팝아트를 시각화했다. 질리의 반려동물인 여우 캐릭터 ‘오이’도 다양한 아이템에 위트 넘치게 적용됐다.

이외에도 원, 삼각형, 사각형, 마름모 등 다양한 도형 형태에 화려한 색감의 그래픽 프린트를 적용해 젊은 세대들의 유니크한 감각을 담은 클러치백, 토트백, 숄더백, 크로스백 등 가방뿐만 아니라 지갑, 휴대폰 케이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가격의 경우 핸드백은 3~10만 원대, 클러치백 4~7만 원 등으로 최근 가서비를 중시하는 젊은 세대의 소비 패턴을 반영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한다.

조보영 LF 액세서리 사업부 상무는 “질 바이 질 스튜어트는 기존 브랜드에서는 시도하지 않은 팝아트적인 디자인과 신선한 캐릭터로 차별화된 컨셉을 가진다”며 “젊은 세대가 즐길 수 있는 개성 넘치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트렌드를 빠르게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질 바이 질스튜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10 Like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