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유니크한 야자수 파인 주얼리

[ITEM TALK] 유니크한 야자수 파인 주얼리 | 1

럭셔리 온라인 쇼핑몰 네타포르테(NET-A-PORTER)가 LA 출신의 파인 주얼리 디자이너 제니퍼 메이어(Jennifer Meyer)와 ‘익스클루시브 하이 썸머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익스클루시브 하이 썸머 캡슐 컬렉션은 캘리포이나의 야자수에서 영감을 받아 파인 주얼리에 모던한 디자인을 가미해 디자이너 특유의 감성을 담아냈다. 특히 야자수를 활용한 디자인은 컬렉션의 주요 포인트로 링, 이어링, 네크리스, 브레이슬릿 등에 멀티플 다이아몬드와 터키석 그리고 클래식한 18캐럿 골드가 장식되어 고급스러움을 선사한다.

브랜드의 설립자이자 디자이너인 제니퍼 메이어는 “나에게 야자수는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장소 중 하나인 LA의 풍경을 상징한다”며 “터키석과 다이아몬드는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되는 조합 중 하나이며, 이번 컬렉션의 야자수를 표현하는데 있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다는 점이 매우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

네타포르테의 파인 주얼리 바이어 소피 꾸이(Sophie Quy)는 “우리는 제이퍼 메이어와 함께 놀라운 성과를 이뤄내 왔는데 올 여름에는 네타포르테의 고객들에게 스페셜한 이벤트를 만들어주고 싶었다”며 “컬렉션의 모든 피스들은 기대했던 것만큼 재미있는 동시에 다이아몬드와 터키석 그리고 아름다운 옐로우 골드가 함께 어우러져 파인 주얼리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한층 풍부하게 담아냈다”고 밝혔다.

7종의 제니퍼 메이어 캡슐 컬렉션은 오는 11일 네타포르테에서 독점 론칭하며 가격은 37만원대부터 시작한다.

215 Like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