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2016 아식스 쿨 런’ 개최
아식스코리아(대표 김정훈)가 9월 11일 서울 중구 소재 남산공원에서 제3회 ‘2016 아식스 쿨 런’을 개최한다.
‘아식스 쿨 런(2016 ASICS COOL RUN)’은 남산 북측 순환로를 따라 달리다 목멱산방에서 반환하여 되돌아오는 총 7 Km 러닝 코스로 진행된다. 레이스 마지막 그룹에는 시각장애인들이 포함돼 함께 대회에 참여한다. 또한 러닝 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수영장에서 애프터 풀사이드 파티가 열린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김정민과 재치 있는 입담을 지닌 배우 권혁수가 행사 진행을 맡았다. 또 강인한 체격과 넘치는 건강미를 자랑하는 개그맨 류근지 외 ‘맨즈헬스’ 쿨 가이 24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아식스는 참가자 전원에게 쿨링 소재의 다기능성 러닝 티셔츠 및 러닝 시 종아리 근육의 움직임을 잡아주는 니삭스와 휴대용 패커블백, 헤어밴드 등을 사전 제공했다.
아울러 행사 당일에는 웰빙 런치 박스와 함께 레이스 완주 시 아식스 쿨 런 비치타월을 증정한다. 또한 캐주얼 러닝화 ‘퓨젝스’를 포함한 다양한 아식스 용품을 증정하는 각종 현장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2016 아식스 쿨 런’은 지난 7월 13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 사전 모집에서 700명 모집에 5,000명 이상이 응모하는 등 높은 인기를 끌었다. 특히 올해 대회부터는 러너별 성향에 맞춰 대회를 즐길 수 있도록 2인(Cool Mate) 또는 단체 러닝(Cool Friends) 신청 항목을 신설해 참가자들의 주목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