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까르뜨블랑슈, ‘무슈 블랑’ 시리즈 공개
디아이알(대표 박준식)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까르뜨블랑슈가 프렌치 댄디 감성의 아이템으로 트렌디한 남성복을 제안한다.
까르뜨블랑슈가 2016 F/W 시즌을 맞아 프렌치 댄디 스타일의 ‘무슈 블랑’ 시리즈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인 ‘무슈 블랑’ 시리즈는 하반기 까르뜨블랑슈의 프렌치 댄디 감성의 아우터를 활용한 제품들로 구성돼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까르뜨블랑슈는 ‘무슈 블랑’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일러스트레이터 성낙진 작가와 함께한 ‘무슈 블랑’ 캐릭터 일러스트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는 ‘무슈 블랑’ 시리즈를 착용한 프랑스 남성 캐릭터로 소비자들에게 시각적인 즐거움과 함께 프렌치 무드의 컨템포러리한 스타일링을 제안할 예정이다.
‘무슈 블랑’ 시리즈는 매월 2개 아이템을 선정해 각 아이템 별 평일 비즈니스룩과 주말룩을 연출, 2가지 스타일링 총 4착장을 선보인다. 또한 9월 ‘무슈 블랑’ 시리즈는 얼리버드 아이템으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가죽재킷인 ‘아트래더’이다.
까르뜨블랑슈 관계자는 “’무슈 블랑’ 시리즈는 깔끔한 프렌치 감성 디자인으로 캐주얼룩과 포멀룩 등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도 높게 매치할 수 있다”며 “프렌치 댄디의 컨템포러리한 스타일링을 선호하는 남성들은 매월 ‘무슈 블랑’ 시리즈의 스타일링 일러스트를 참고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288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