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뇌섹남’들이 프랑스에 떴다!
지난 10월 29일 패션화보 촬영 차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하며 훈훈한 공항패션으로 화제를 모았던 배우 김지석과 하석진의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김지석과 하석진의 화보 비하인드 컷을 지난 8일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김지석과 하석진은 프랑스의 한적한 마을에서 여유로운 표정과 포즈로 화보 촬영을 한껏 즐기고 있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김지석과 하석진의 세련된 패션 감각. 스웨터와 아우터 등 라코스테의 겨울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연출한 다채로운 ‘워너비 남친룩’은 화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김지석과 하석진은 tvN ‘뇌섹시대 – 문제적 남자’를 통해 보여준 완벽 케미를 화보 촬영 현장에서도 다시금 선보였으며, 평소에도 두터운 친분을 자랑하는 ‘베프’답게 화보 촬영 틈틈이 서로의 컷을 모니터링해주며 유쾌한 분위기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
김지석과 하석진의 비하인드 컷에 대해 네티즌들은 “비하인드 컷이 이 정도? 화보 기대된다” “두 배우, 역시 퀄리티 돋는다” “이 남자들의 겨울룩, 따라 하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프랑스에서 촬영한 김지석과 하석진의 화보는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12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175 Likes
3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