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프로다운, “올 겨울, 롱패딩으로 스포티하게”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F/W시즌을 맞아 ‘READY FOR SPORTS’ 컨셉으로 진행된 NB 프로다운의 새로운 광고컷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컷은 프로 선수들이 겨울철 스포츠 액티비티의 전후 웜업을 위해 입는 다운재킷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하게 된 뉴발란스 프로다운의 스토리를 담았다. 롱패딩의 스포티한 느낌을 부각시켜 런닝, 축구, 테니스, 우먼스 등 총 4가지 버전으로 자유롭고 감각적인 느낌으로 표현했다. 특히, 우먼스 버전의 화보는 뉴발란스의 뮤즈 김연아가 함께해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프로다운 롱재킷은 최상의 보온성과 가벼운 착용감을 위해 프리미엄 헝가리 구스 다운을 사용한 롱패딩 벤치코트 스타일로 열 손실을 최소화해 추운 겨울 체감 온도를 높여준다. 밑단 지퍼를 위로 올릴 수 있도록 해 무릎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에도 불구하고 앉거나 보행 시 편리하다.
또한 용이한 휴대성을 위한 ‘패커블 백’ 설계로, 등판 부분에 내장된 백팩을 활용해 일상생활은 물론 겨울철 야외 운동이나 여행 시 휴대가 편리하다. 더불어 실내에서 옷걸이나 행거에 걸 때 밑단이 끌리지 않도록 접어 보관할 수 있도록 밑단걸이를 장착하는 등 차별화된 디자인과 계절, 활동성에 최적화된 기능성을 제공한다.
뉴발란스 프로다운은 길이에 따라 숏재킷과 롱재킷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숏재킷은 화이트, 블랙, 블루 세 가지 컬러, 롱재킷은 화이트,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가격은 각각 31만9,000원, 45만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