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순수한 소년 감성부터 남성미까지
배우 이종석이 화보를 통해 세련된 겨울 패션을 제안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이종석과 함께한 2016 겨울 화보를 17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종석은 FW 시즌을 맞이해 선보인 뉴발란스 프로다운과 패트롤 다운 등 다양한 아우터를 활용한 겨울 패션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를 통해 이종석은 특유의 순수하면서 시크한 표정 연기로 소년과 남자를 오가는 모습을 연출하며 로맨틱한 도시 남자로 변신했다. 자유분방한 일상 스타일부터 포멀한 비즈니스 캐주얼까지 다채롭게 선보이며 올 겨울 날씨에 어울리는 포근한 패딩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 패셔니스타로서의 매력 또한 과시했다.
촬영은 전체적으로 빈티지한 느낌의 배경을 바탕으로, 이종석만의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담아냈다. 편안한 핏의 팬츠를 입고 트렌드 컬러인 화이트 숏다운과 스니커즈를 매치해 자유로운 포즈를 취하거나 다운과 가죽 재킷을 레이어드한 색다른 캐주얼 스타일링에 장난스러움이 담긴 표정을 더해 천진난만한 소년 같은 이미지를 보여주었다.
이종석이 착용한 뉴발란스 프로다운은 프리미엄 헝가리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고 따뜻하게 착용 가능하며 열 손실을 최소화해 추운 겨울 체감 온도를 높여준다. 뉴발란스 프로다운은 길이에 따라 숏재킷과 롱재킷 두 가지 스타일로 구성해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더불어 패트롤 구조대원 재킷에서 영감을 받아, 보온, 수납, 보호 기능 등을 도시인들에게 적합하도록 설계한 패트롤 다운도 함께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