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김상우, ‘파리에서의 어느날’
모델 김상우가 프렌치 댄디 감성의 비주얼을 선보였다.
남성 캐주얼 브랜드 까르뜨블랑슈가 모델 김상우와 함께한 2016 ‘파리에서의 어느날’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브랜드의 이번 화보는 프렌치 댄디 클래식의 감성을 모티브로 제작, 과거와 미래가 살아 숨쉬는 도시 파리를 감각적으로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 된 화보 속 김상우는 카멜 컬러의 재킷과 차콜 터틀넥 니트로 카리스마 있는 남성적인 분위기를 어필했다. 또 다른 화보서 그는 고급스러운 퍼가 매력적인 블랙 야상 패딩점퍼에 컬러감 있는 니트로 트렌디한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김상우는 헤링본 느낌의 퀼팅 재킷과 차이나 칼라가 멋스러운 재킷, 후드와 믹스매치된 재킷 등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프렌치 댄디 감성의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날 그는 시크하면서 고급스러운 배경과 어울리는 포즈,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표정 등으로 까르뜨블랑슈의 겨울 화보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까르뜨블랑슈 관계자는 “이번 겨울 화보촬영에서 모델 김상우가 브랜드의 콘셉트를 잘 표현해줘 기대 이상의 결과물이 나왔다”며 “까르뜨블랑슈는 ‘2016 겨울 화보’를 통해 남성들에게 프렌치 댄디 클래식의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제안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모델 김상우는 세계랭킹 TOP 50위 안에 드는 모델로써 해외활동을 베이스로 세계적인 브랜드와 작업을 진행, 독특한 동양적인 마스크를 가진 탑모델이다.
까르뜨블랑슈의 이번 2016 ‘파리에서의 어느날’ 겨울 화보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브랜드 공식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