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록옵티스, 휠라 아이웨어 중화권 유통 계약 체결

록옵티스, 휠라 아이웨어 중화권 유통 계약 체결 | 1

국내 아이웨어 유통업체 룩옵틱스(대표 허명효)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와 범중화권 수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으로 인해 룩옵틱스는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한 휠라 아이웨어를 중국, 홍콩, 마카오부터 몽골까지 아우르는 범중화권 내에서 유통할 수 있게 됐다.

룩옵틱스는 중국 내에서 점점 확대되고 있는 중저가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휠라 선글라스 유통 계약을 체결했으며, 현지의 안경원부터 백화점, 면세점까지 다양한 유통 채널에 휠라 선글라스를 유통시킬 계획이다. 룩옵틱스 측은 이번 계약으로 인해 중국 시장에서 상당 규모의 추가 매출을 올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록옵티스, 휠라 아이웨어 중화권 유통 계약 체결 | 2

한편 휠라 아이웨어는 올해 상반기에 국내에서만 총 20만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전년 동기 대비 180%의 매출 신장을 기록하는 등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룩옵틱스 관계자는 “마리끌레르, 블랙마틴싯봉에 이어 이번 휠라 계약에 이르기까지 중화권에서의 유통권 확보는 룩옵틱스가 아시아 전역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가는 시발점이 될 것”이라며 “한국 아이웨어의 우수한 기술력과 디자인을 전파하는 한편 브랜드력까지 갖춰 중저가 아이웨어 시장을 개척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181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