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린 스노우, 셀렉트숍 스코프 서울과 팝업 스토어 진행

마린 스노우, 셀렉트숍 스코프 서울과 팝업 스토어 진행 | 1

디자이너 이시연의 펠트 백 브랜드 마린 스노우(Marine Snow)에서 마포구 연남동에 위치한 라이프 스타일 셀렉트숍 스코프 서울과 오는 1월 3일, 약 한달 동안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마린 스노우는 펠트 백을 주 소재로 제작 되는 브랜드로 지난 가을 첫 론칭 이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파리의 마레 지구에서 영감을 받은 마레 라인과, 현대 미술의 산지 퐁피두 센터에서 영감을 받은 퐁피두 라인으로 구성 되어 있다. 또한 파스텔 톤의 핑크, 그린 컬러와 비비드한 오렌지, 바이올렛 등의 다양한 컬러 구성이 특징이며, 가방 한 쪽 옆면에는 실버, 블랙, 레드의 진주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남녀 구분 없이 연출이 가능한 유니섹스 아이템으로서 다가오는 이번 겨울 커플 액세서리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이번 팝업 스토어 행사를 통해 다양한 컬러로 구성된 마린 스노우의 펠트백을 한 자리에 만나 볼 수 있다.

디자이너 이시연은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아이템을 직접 접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재 마린 스노우는 온라인 공식 사이트와 온라인 대표 편집숍 위즈위드에서도 만나 볼 수 있으며 가격은 마레 라인 120,000원, 클러치가 포함 된 마레2라인 196,000원, 퐁피두 라인 138,000원이다.

90 Like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