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2017 리복 크로스핏 게임즈 대회 개최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2017 리복 크로스핏 게임즈’ 대회를 개최한다.
리복이 2007년 첫 선을 보인 ‘2017 리복 크로스핏 게임즈’는 ‘세계 최고의 피트니스 강자(Fittest on Earth™)’라는 명칭을 얻기 위해 경쟁을 펼치는 경연 대회다. 평소 피트니스를 즐기고 크로스핏을 통해 성취감과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리복 크로스핏 게임즈는 전체 기간 동안 ‘오픈(Open)’, ‘리저널(Regional)’, ‘게임즈(The Games)’의 3단계로 진행된다. 그 첫 단계인 ‘오픈’의 참가 접수는 1월 12일부터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등록할 수 있다. 참가자들 중 상위 랭킹에 속한 선수들은 5월에 개최될 리저널에 참가할 수 있고 각 부문별 예선 우승자들은 8월 마지막 결승전을 통해 최고의 역량을 겨루게 된다.
리복은 지난 10년 동안 크로스핏에 특화된 제품을 제작하고 대회를 후원하는 등 대대적으로 크로스핏을 지원해오고 있다. 특히 리복은 크로스핏 선수 및 커뮤니티 회원들과 연구개발 협력을 진행해오며 크로스핏과 피트니스에 가장 최적화된 ‘나노 시리즈’를 개발해왔다.
오는 2월에는 크로스핏과 각종 피트니스 동작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제작한 기능성 트레이닝화 ‘나노 7’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리복 크로스핏 나노 7’은 단단하게 발끝을 보호해주는 토박스와 통기성 높은 신소재를 갑피에 적용해 안정적인 착화감과 강화된 지지력으로 극한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는 제품이다.
리복은 이번 나노 7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일부터 9개 리복 매장에서 500족 한정 수량 판매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번 ‘2017 리복 크로스핏 게임즈 오픈’ 참가 등록자에게는 2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박성희 리복 이사는 “리복은 크로스핏 업계를 후원하고 전용 제품을 제작하는 등 건강한 피트니스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피트니스 마니아들이 리복의 ‘나노 7’을 신어보고 본인의 실력을 체크해봄과 동시에 전세계 참가자들과의 경쟁을 통한 건강하고 즐거운 도전에 함께 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