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까스텔바쟉, 배선우‧김현수 등 후원선수 발대식

까스텔바쟉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KLPGA 배선우, 김민선, 김현수, 김다나 선수의 후원계약을 공식 체결했다.

‘2017 팀 까스텔바쟉 후원선수 발대식’은 지난 7일 11시 패션그룹형지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까스텔바쟉의 관계자들이 참석해 후원선수들에게 축하의 인사말을 전했다.

이번 후원선수 발대식은 까스텔바쟉의 브랜드 고유의 컬러인 레드, 옐로우, 그린, 블루를 통해 선수들의 4인4색 개성이 돋보일 수 있도록 준비됐다. 기존 방식과 다르게 선수마다 각각 지정된 컬러의 핸드페인팅으로 체결 싸인을 진행해 까스텔바쟉만의 독특한 체결식를 선보였다.

까스텔바쟉, 배선우‧김현수 등 후원선수 발대식 | 1

까스텔바쟉의 후원선수 김민선은 “경기에서 선수들의 실력 향상을 위해 자신감을 불어넣어줄 수 있는 경기복장은 매우 중요한 요소로 작용한다”며 “차별화된 디자인과 최적의 퍼포먼스를 강조하는 까스텔바쟉을 통해 최고의 경기력을 선보여 브랜드 홍보에도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까스텔바쟉은 2016년 처음으로 김민선, 김현수, 김다나 선수의 공식후원을 체결했으며 올해 기존의 후원선수들과 함께 배선우 선수의 합류로 총 4명의 선수들을 후원하게 됐다.

200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