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여성복 ‘온앤온’, 원 마일 웨어 ‘무엘라’로 새롭게 변신

무엘라

AD-KFA

보끄레머천다이징(대표 박기용)에서 전개중인 ‘온앤온’의 에센셜 라이프 스타일(Crafternoon: half DIY)숍 ‘무엘라’가 새로운 변신을 시도한다.

AD-KFA

무엘라는 ‘새로운’ 이라는 뜻의 ‘muu’와 ‘장소’라는 뜻의 ‘alla’가 합쳐진 ‘새로운 공간’이라는 의미로 ‘Daily Pleasure’이라는 컨셉 아래 일상의 행복을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 숍이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무엘라는 그 동안 온앤온에서 볼 수 없었던 유니크하고 위트있는 원마일 웨어(ONE-MILE WEAR)를 새롭게 선보이며 오프라인 매장을 확장한다.

원마일 웨어(ONE-MILE WEAR)는 ‘자택에서 1마일권내에 착용되는 의복’이라는 의미로 격식을 갖춘 옷이 아니라 가정에서 입는 홈웨어를 포함해 집 근처 반경 1마일 이내 입고 돌아다닐 수 있는 편안한 패션을 의미한다. 무엘라는 장소의 구애를 적게 받으며 활용도가 높은 원마일 웨어를 기반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실용성 높은 디자인에 실크, 니트, 저지 등 편안한 소재를 사용하여 부드럽고 간편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무엘라의 제품들은 트렌드와 편안함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 시켰다. 주요 가격대는 실크 탑 10만원~20만원 대, 저지탑 8만원~10만원대, 아우터 20만원대~30만원대로 구성되어 있다.

새로운 무엘라는 오는 3월 17일부터 롯데 본점, 롯데 영등포, 롯데 인천, 롯데 일산, 롯데 잠실, 롯데 부산, 신세계 강남, 신세계 영등포, 현대 천호 등 만날 수 있다.

230 Likes
8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