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라코스테, 아티스트 야즈부키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라코스테

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레드 립 모양의 유니크한 그래픽으로 유명한 프렌치 아티스트 야즈부키(Yazbukey)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야즈부키는 팝 아트적인 위트와 유머가 돋보이는 액세서리로 패션계에서 독창성을 인정받고 있는 세계적인 액세서리 디자이너로, 지난 2015년 라코스테가 선보인 꾸뛰르 감성의 프리미엄 폴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인 ‘라코스테X르사즈(Lesage)’ 컬렉션에서 액세서리 디자인을 담당하며 라코스테와 인연을 맺은 바 있다.

20170411 lacoste 1 1

야즈부키는 이번에 진행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어릴 적 가졌던 테니스에 대한 애정과 챔피언에 대한 꿈을 라코스테의 테니스 헤리티지와 결합시켜 매력적인 컬렉션을 완성했다.

야즈부키에 의해 이모티콘으로 재 탄생한 테니스 볼 캐릭터는 유니크하고 키치한 그래픽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모습을 하고 있다.

선글라스를 쓰고 있는 우아한 테니스 볼과 레드 립으로 유혹하는 볼, 악어에 놀란 볼 그리고 이들과 사랑에 빠진 악어의 모습을 유쾌하게 담아낸 이번 캡슐 컬렉션은 라코스테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폴로 셔츠를 비롯해 티셔츠와 반바지, 쇼퍼백, 스몰 레더굳 등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선보여진다.

20170411 lacoste 3 2

라코스테 관계자는 “라코스테의 테니스 헤리티지와 야즈부키의 톡톡 튀는 상상력이 만나 유쾌한 캡슐 컬렉션이 탄생했다”며 “익살스러운 표정의 악어, 테니스 공은 올봄과 여름 스타일링에 청량감을 더해줄 것이다”고 전했다.

639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