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글로벌 커뮤니티 ‘SMSB’ 최종 16인 가린다
아식스 코리아(ASICS Korea)가 전개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 SMSB의 서울 버전 ‘SMSB Seoul Chapter’ 워크샵이 지난 13, 14일 양일간 진행됐다.
SMSB는 ‘Sound Mind, Sound Body’의 약자로, ‘건강한 정신은 건강한 육체에서’라는 의미의 아식스의 브랜드 철학이 담긴 러닝 크루이자 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다.
SMSB는 런던, 파리, 뉴욕, 도쿄, 상하이, 서울 총 6개 도시에서 론칭한 글로벌 커뮤니티로 요가, 러닝, 필라테스 등 다양한 스포츠 배경을 가진 사람들과 서로의 생활 환경을 공유하고 체험하며 스포츠를 통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돕는 창의적인 커뮤니티의 기능을 함께 한다.
‘SMSB Seoul Chapter’의 멤버가 되면 각 도시의 멤버들과 다양한 글로벌 이벤트를 함께 하게 된다. 도쿄 마라톤, 파리 마라톤, 싱가폴 시티릴레이 등 아식스가 후원하는 다양한 러닝 대회 뿐만 아니라 각국에서 열리는 아식스의 공식 행사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아식스의 신제품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특혜도 함께 제공된다.
지난 ‘SMSB Seoul Chapter’는 한국 멤버를 선정하기 위해 진행된 워크샵으로, 사전에 아식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1차로 선발된 30인의 참가자와 ‘SMSB’ 글로벌 캡틴인 Charlie Dark를 포함하여 SMSB Paris Chapter, London Chapter의 멤버들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해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SMSB Seoul Chapter’ 워크샵을 통해 최종 선발되는 ‘SMSB’ 크루 16인은 오는 5월말 발표되며, 국내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글로벌 스포츠 커뮤니티‘SMSB’는 아식스의 보다 전문적이고 창의적 시도로, 러너들을 포함한 다방면의 소셜 커뮤니티에서도 핫이슈로 회자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