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즈로, 프랑스 어반 캐주얼 브랜드 까웨와 첫 콜라보레이션
스트릿 브랜드 ‘이즈로(IZRO)’가 52년 전통 오리지널 프랑스 어반 캐주얼 브랜드 ‘까웨(K-WAY)’와 첫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이즈로는 지난 1월 론칭 후 자유분방하고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주목 받기 시작해 현재 패셔니스타들에게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까웨’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까웨의 대표적 아이템 윈드브레이커에 이즈로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심플한 로고와 가로수 레티링을 함께 새겨 이즈로만의 재치 있고 도시적인 감성을 확실히 담아냈다.
여기에 까웨의 획기적인 기능성이 더해져 더 없이 소장가치가 있는 제품이다. 편한함 착용감은 물론 눈에 띄는 그린 컬러는 스타일리시함까지 전달한다.
이즈로 관계자는 “까웨는 매 시즌 하이패션, 명품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왔다. 이즈로는 첫 스트릿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이라는 매우 이례적인 점에 더욱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한다”며 “추후 까웨와 지속적인 콜라보레이션 시리즈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콜레보레이션 제품은 이미 씨스타 보라와 모델 지호진 등 일부 연예인이 선 착용해 SNS에서 이슈가 되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27일 단 하루 가로수길 까웨 프리미어 스토어에서 50개 한정 수량 판매될 예정이다.
194 Likes
8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