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디자이너 홍자, 이즈로 론칭

이즈로

국내 패션 디자이너 홍자가 스타일리시한 감성이 듬뿍 담긴 이즈로(IZRO)를 론칭했다.

이즈로는 현 시대 살고 있는 사람들의 고민과 이해를 재치 있고 자유분방하게 표현한 패션 브랜드다. 인간의 내면과 외면의 양면성에 대한 메시지가 담긴 특별한 디자인은 이즈로만의 특징이다.

이즈로의 2017년 겨울 컬렉션은 모델 송해나와 함께 스타일리시함을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이즈로의 오버사이즈와 긴 소매가 특징인 패딩 점퍼와 항공 점퍼는 이번 겨울 핵심 아이템으로 송해나는 디스트로이드 데님과 조거 팬츠를 매치한 룩으로 편안하면서도 도시적인 감각을 뽐냈다.

디자이너 홍자, 이즈로 론칭 | 1

또 간결하지만 브랜드의 심플한 로고가 더해져 세련미를 풍기는 스웨트 셔츠와 스웨트 팬츠는 발랄하고 경쾌하게 소화하고 있다. 이번 시즌 이즈로는 브랜드의 로고와 키치한 얼굴 심볼을 전면 앞세워 이즈로만의 아이덴티티를 확실하게 보여주고 있다.

홍자 디자이너는 “이즈로의 고민과 연구는 진지하지만 사람들에게 보여지는 옷은 쉽고 재밌어야 한다”며 “앞으로 끊임없는 실험과 연구를 통하여 이즈로만의 스타일을 확실히 자리 잡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즈로는 엑소 찬열, 세훈, 샤이니 키, B1A4 바로, 시스타 보라, 강남 등 한류 아이돌과 스타들이 자주 착용해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이미 패션 피플들 사이에서 역시 핫 한 브랜드로 인기를 끌고 있다.

디자이너 홍자, 이즈로 론칭 | 2

이즈로는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109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