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2017 썸머 시즌 패션필름 공개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의 메트로시티가 2017 캠페인 뮤즈 로지 헌팅턴 휘틀리(Rosie Huntington Whiteley)와 모델 김성찬을 주인공으로 한 썸머 시즌 패션필름을 공개했다.
로지 헌팅턴 휘틀리는 영화 트랜스포머 3와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에 출연하며 할리우드 스타로 떠오른 톱모델 출신 배우이다.
글로벌 브랜드의 모델로 왕성한 활동을 펼친 동시에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로 전세계 여성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최근 2017 F/W 서울패션위크 메트로시티 컬렉션에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이탈리아 밀라노 브레라 거리 23번지에 위치한 메트로시티 매장에서 촬영된 2017 썸머 영상의 메인 테마는#sparkling이다. #sparkling이라는 테마 그대로 빛나는 눈부심을 잡아낸 영상미가 돋보인다.
신비롭고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는 스토리와 세련된 일렉트로닉 비트의 음악이 만나 고감도 영상을 완성했다. 특히 두 사람의 감각적인 댄스장면은 영상의 묘미로 꼽힌다. 모델 김성찬의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였으며 로지 헌팅턴 휘틀리의 매혹적인 표정연기를 선보여 많은 스텝들에게 박수갈채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2017 썸머 시즌 패션필름 #sparkling은 스프링 시즌 패션필름 #between 이어 두 번째로 공개된 에피소드이다.
메트로시티는 핫썸머 시즌을 위한 세 번째 패션필름 #movement를 8월에 공개할 예정이며 유투브 및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에피소드를 확인할 수 있다. 영상 속 제품은 전국 메트로시티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