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아이린‧슬기, 크롭탑과 핫팬츠로 ‘과즙미 폭발’

레드벨벳
사진 하이컷

레드벨벳의 아이린과 슬기가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슬기와 아이린은 오프숄더 톱을 비롯해 크롭트 톱, 데님 등과 레이스 브라렛과 반다나 등을 매치해 여름철 뮤직 페스티벌에서 활용하기 좋은 발랄한 캐주얼 룩을 완성했다.

아이린은 인터뷰를 통해 “원래 음식이 너무 맛없지 않은 이상 그냥 먹었다. 그런데 요즘에는 맛있는 걸 먹는 게 너무 재미있다. 엄마한테 요리 가르쳐달라고 해서 잔치국수 육수 만드는 법도 배웠다”며 근황을 전했다.

아이린‧슬기, 크롭탑과 핫팬츠로 ‘과즙미 폭발’ | 1

또 이상형에 대한 질문에는 “영화 ‘런던 시계탑 밑에서 사랑을 찾을 확률’을 보고 쿵짝이 잘 맞는 사람을 만나야겠다 싶었다”며 “제가 그냥 편했으면 좋겠다. 같이 있을 때 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사람이면 좋겠다”고 말했다.

아이린‧슬기, 크롭탑과 핫팬츠로 ‘과즙미 폭발’ | 2

슬기는 “요즘 멤버들과 대학축제 무대를 뛰고 있다. 이번에 정식 팬클럽 이름이 ‘레베럽’으로 정해졌는데 ‘레베럽 여러분’ 이러면 소리도 같이 질러 주신다. 최근엔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에서 데뷔 당시의 에피소드를 연기하기도 했다”고 근황을 전했다.

이어 “다시 시간을 돌릴 수 있다면 중학교 1학년 때로 갈 것 같다. 소속사 연습생으로 회사에 들어오며 많이 의기소침해졌다. 회사에서 제지가 있었던 건 아닌데 스스로 튀는 활동을 하면 안 되겠다고 생각했다.

아이린‧슬기, 크롭탑과 핫팬츠로 ‘과즙미 폭발’ | 3

한편 레드벨벳 아이린과 슬기의 화보는 6월 1일 발간한 ‘하이컷’ 199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1.2k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