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미스맥심 엄상미, 정육점에서 화보 촬영?

엄상미

모델 엄상미의 특별한 화보 촬영기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엄상미는 2012년 미스맥심 콘테스트 준우승 ‘모태 글래머’란 별명으로 각종 방송과 뮤직비디오, 광고를 통해 대중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월간지 MAXIM을 4K 영상으로 즐기는 국내 유일 4K 매거진 예능 프로그램 ‘더 리얼한 맥심’은 이 생생한 현장이 공개돼 화제다.

미스맥심 엄상미, 정육점에서 화보 촬영? | 1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한 정육점에서 진행된 이번 엄상미 화보는 ‘고기 잘 고르는 팁’을 주제로 한 섹시 화보다. 엄상미는 블랙과 레드 컬러 란제리를 입어 화려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미스맥심 엄상미, 정육점에서 화보 촬영? | 2

영하의 냉동고에 란제리 차림으로 서슴없이 들어가는 엄상미의 섹시 투혼에 관계자들이 감탄했다는 후문. 특히 종이 잡지에서는 볼 수 없는 화보 촬영장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엄상미는 현재 남성잡지 맥심의 전속 모델이자 맥심 TV의 메인 MC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미스맥심 엄상미, 정육점에서 화보 촬영? | 3

이외에도 이번 주말 방영될 ‘더 리얼한 맥심’에는 채희진, 김지연 에디터의 포마드 헤어스타일 체험기, ‘피해의식’의 크로커다일과 안혜성 에디터의 ‘기억력 테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1.8k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