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썸머 바캉스 세일’ 시행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복잡한 도시를 벗어나 여유롭게 ‘쇼캉스(쇼핑+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세일 행사가 열린다

신세계사이먼(대표 조병하) 프리미엄 아울렛은 14일부터 23일까지 열흘간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썸머 바캉스 세일(SUMMER VANCANCE SALE)’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총 3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여름 및 바캉스 아이템에 대해 최고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버블버블쇼, 비치웨어 패션쇼, 워터건 럭키드로우, 플리마켓, 푸드트럭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여름 스포츠 대전’이 열려 아디다스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단독으로 17년 S/S 상품을 최고 70% 할인하는 동시에 운동화와 반바지, 티셔츠 등 여름 의류를 균일가에 판매하고, 언더아머는 최고 7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바캉스 용품 득템전’이 열린다. 슈퍼링크가 15/16년 래쉬가드를 최고 50% 할인하고 파타고니아는 서핑 수트 및 용품을 최고 50% 할인한다. 만다리나덕은 15/16년 로고덕 캐리어 상품을 45% 할인하고, 투미는 16일까지 2개 상품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썸머 바캉스 세일’ 시행 | 1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픈 100일 기념 특별 세일을 진행한다. 아르마니스토어, 올세인츠, 비이커, 르베이지, 럭키슈에뜨가 20% 추가 할인하고 산드로, 띠어리, 세컨드런, 쿤, 지고트, 라코스테 등은 S/S 상품에 대해 최고 70% 할인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캐리어 초특가전’이 열려 샘소나이트가 캐리어 제품을 최고 50% 할인하고, 만다리나덕은 캐리어 제품을 20% 추가 할인한다. 여름 캠핑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콜맨은 기존 7만 9천원하던 피크닉 쉐이드를 4만 9천원에 판매하고 더 노스페이스는 고어텍스 트레킹화를 9만 9천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389 Like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