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tv style] 안재현, 완벽한 ‘댄디룩’의 비밀은?
배우 안재현이 완벽한 댄디룩을 연출해 주목 받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SBS 수목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에서 ‘차민준’ 역을 맡아 열연중인 배우 안재현은 깔끔한 댄디룩의 정석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안재현은 이날 방송에서 심플한 면 팬츠에 스트라이프 슬리브 셔츠를 매치해 부드러우면서도 세련된 모습을 연출했다.
‘다시 만난 세계’ 12화에서는 안재현과 이연희(정정원)의 풋풋한 도서관 로맨스가 그려졌는데 극중에서 안재현은 “사람이 많아서 귀찮은 일도 많아요. 캔커피 같은거”라며 은근히 자랑했다.
때마침 안재현 자리에 캔커피가 놓여있는 걸 보고 이연희 ‘오’라며 감탄했고 안재현은 이연희에게 자랑하듯 캔커피를 마셨다. 하지만 앞에 있는 여성이 “그게 제 것인데요”라고 말해 안재현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안재현이 극중에서 착용한 화이트 셔츠는 남성복 닐바렛(NEIL BARRETT)의 스트라이프 슬리브 셔츠(BCM714VE134C)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코튼 혼방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깔끔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다시 만난 세계’는 12년 전 의문의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성해성(여진구)이 다시 돌아와 첫사랑 정정원(이연희)과 펼치는 로맨스다. 여심을 사로잡으며 안재현의 활약이 돋보이는 ‘다시 만난 세계’는 매주 수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645 Likes
29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