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켄달 제너, 관능적 눈빛과 환상적인 페미닌 룩

켄달 제너

이태리 트루 럭셔리 브랜드 라펠라(La Perla)의 Fall Winter 2017 캠페인이 공개됐다.

La Perla의 뮤즈 ‘캔달 제너’가 함께 한 이번 시즌 캠페인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줄리아 하트가 디자인한 ‘환상과 유혹의 세계’를 테마로 선보여졌다.

켄달 제너, 관능적 눈빛과 환상적인 페미닌 룩 | 1

줄리아 하트가 연출한 환상과 유혹의 세계는 담쟁이덩굴이 뒤덮인 담들, 잃어버린 공간, 그리고 거친 식물들이 있는 로맨틱한 비밀의 정원을 연상케 한다. 포도나무 줄기들이 걸쳐있는 오래된 가구와 무성한 꽃들과 함께 숲으로 뒤 덮인 룸을 통해 마법에 걸린듯한 배경의 설정은 끝없는 상상력을 일으킨다.

메인 모델인 켄달 제너는 관능적이고 생동감이 넘치는 매력으로 비밀정원이라는 자신만의 세계를 표현했다.

켄달 제너, 관능적 눈빛과 환상적인 페미닌 룩 | 2

라펠라 FW 2017 컬렉션의 레디투웨어, 란제리, 오트 쿠튀르 제품을 통해, 자신감과 여성성을 지닌 진정한 여성 히로인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라펠라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코르셋 자켓의 업그레이드 버전이 공개 돼 눈길을 끌었다.

새로운 코르셋 자켓은 털실로 새겨진 플로럴 자수 장식으로 트렌디함을 더했다.

켄달 제너, 관능적 눈빛과 환상적인 페미닌 룩 | 3

이 외에도 진주 장식이 새겨진 리미티드 에디션의 오트 쿠틔르 드레스, 주름 잡힌 레이스 튤 장식의 디테일이 가미된 푸시아 핑크의 리버스 레이스 바디수트, 금속의 자수가 새겨진 피오니 컬렉션 란제리, 그리고 브라를 드러낼 수 있는 드레이핑된 가운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615 Likes
38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