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버버리, TB 썸머 모노그램 컬렉션 공개

영국 패션 브랜드 버버리가 세계적인 모델 켄달 제너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통해 TB 썸머 모노그램 컬렉션을 선보인다.

캠페인은 실생활 속 켄달 제너의 캡처에 CGI 기술을 혼합함으로서 현실 세계에서 판타지 세계로 향하는 여정을 그려낸다. 특히,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서 오랜 디지털 혁신 리더십이 돋보이는데, 스케이트 공원과 수영장에서 영감을 얻은 기하학적인 세계를 CGI 기술로 구현하였다. 여름의 자유로움과 긍정적인 힘을 표현하는 캠페인에서 켄달 제너는 TB 썸머 모노그램 컬렉션의 여성복과 남성복 모두를 선보이며, 네 명의 독특한 캐릭터로 변신한다. 영상에서는 그녀가 집에서 컴퓨터로 직접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이 함께 공개 되어 더욱 눈길을 끈다.

새로운 버버리 TB 썸머 모노그램은 7월 1일부터 버버리 전 세계 일부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국내에서는 청담 플래그십 매장과 한국에서는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및 센텀, 광주, 대구점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버버리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은 온라인 패션 리테일러 파페치에서도 7월 8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한편, 버버리는 이번 모노그램 컬렉션의 출시와 함께 TB 썸머 모노그램 플레이리스트를 스포티파이를 통해 공개하였으며, 새 컬렉션의 세계를 담은 멀티플레이어 게임인 ‘B 서프’ 온라인 게임의 출시도 함께 알렸다.

106 Likes
11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