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바버, 2017 A/W 프레젠테이션 진행

바버

브리티시 헤리티지 브랜드 바버(Barbour)에서는 2017 A/W 프레젠테이션을 23일 논현동 쇼룸에서 성황리에 진행했다.

1894년 창립자 존 바버(John Barbour)를 시작으로 120년의 전통과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바버는 그에 걸맞게 영국 왕실로부터 왕실 공식 납품 인증인 로열 워렌티(Royal warrants)를 3개나 부여 받아 그 가치를 인정 받고 있다.

바버, 2017 A/W 프레젠테이션 진행 | 1

특히 바버의 유니크한 아이템인 왁스 재킷, 4계절 내내 유용한 퀼트 재킷 외에도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영국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고 있다.

이번 시즌 바버(Barbour)의 메인 테마인 오리지널 노스 씨 아웃피터스 컬렉션(Original North Sea Outfitters Collection)은 영국의 아름다우면서도 드라마틱한 노섬브리아(Northumbria) 해안가에서 모티브를 받아 한층 더 따뜻한 포근함과 실용성에 포커스를 맞추었으며 스타일과 더불어 보온성을 더 높이기 위해 두터운 왁스 재킷 안에 독자적으로 개발된 담요 소재의 안감과 퀼트 솜을 활용한 충전재의 사용했다.

바버, 2017 A/W 프레젠테이션 진행 | 2

또한 바버(Barbour)의 대표적인 여성 컬렉션인 레이디스 헤리티지 컬렉션(Ladies heritage collection)은 25~45세를 아우르는 여성 타겟 층을 대상으로 화려하거나 과한 클래식함보다는 세련되고 절제된 아름다움을 보여주고자 클래식한 디자인에 미묘한 왜곡을 주어 한층 더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표현됐다.

169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