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보브, ‘시그니처 20’ 컬렉션으로 제안하는 모던한 가을 패션

보브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가 올해 20주년을 맞아 ‘시그니처 20(SIGNITURE 20)’ 가을 컬렉션을 출시했다.

보브는 ‘시그니처 20’ 컬렉션 만으로도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링이 완성 될 수 있도록2017 가을 패션 스타일을 제안해 이슈가 되고 있다.

남녀노소에게 사랑 받고 있는 체크 패턴은 2017 가을에도 역시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보브, ‘시그니처 20’ 컬렉션으로 제안하는 모던한 가을 패션 | 1

체크가 2중, 3중으로 겹치는 타탄체크부터 작은 체크 격자로 구성되어 큰 체크가 포인트인 글렌 체크까지 많은 국내외 브랜드들이 매년 다양한 체크 패턴의 디자인을 선보인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보브에서도 시크한 감성이 돋보이는 체크 스커트, 중성적인 매력의 체크 팬츠 수트, 가을 하면 빼 놓을 수 없는 트렌치 코트에 체크 패턴을 접목 시킨 아이템들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에 출시 된 보브 ‘시그니처 20’ 컬렉션 속 패션 아이템들은 여성이라면 누구나 하나쯤은 갖고 싶은 제품들로 구성돼 눈길을 끌고 있다.

상하의 같은 패턴의 체크 팬츠 수트는 클래식하면서도 매니쉬한 스타일링을 표현할 수 있으며 트렌치 코트 또한 안감에 체크 패턴이 포인트로 더해져 뻔하지 않은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시즌 체크 패턴에 이어서 눈 여겨 봐야 할 아이템은 바로 ‘레더 아우터’ 이다.

레더 아우터는 베이직한 티셔츠부터 여성스러운 원피스까지 다양한 아이템과 믹스매치해 시크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어 매년 FW 변하지 않고 사랑 받는 아이템이다.

보브, ‘시그니처 20’ 컬렉션으로 제안하는 모던한 가을 패션 | 2

보브는 보브만의 모던한 디자인을 담은 브라운 컬러의 롱 레더 자켓과 블랙 컬러의 숏 레더 자켓을 ‘시그니처 20’ 컬렉션으로 출시했다.

롱 레더 자켓은 같은 컬러의 레더 벨트와 함께 매치했을 때 직선으로 떨어지는 깔끔한 실루엣이 더욱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세련된 도시 여성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또한 백 로고 포인 트가 포인트인 블랙 숏 라이더 자켓은 어디에나 잘 어울려 유니크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266 Likes
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