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하프클럽 “최대 90% 할인을 잡아라”

하프클럽온라인 쇼핑몰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하프클럽이 신규 입점 브랜드를 최대 90% 할인하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AD-KFA

이번 행사는 9월 4일까지로 참여하는 브랜드는 구김스, 썸띵어쿠스틱, 고스트리퍼블릭 등으로 가을 간절기용 아이템부터 여름패션까지 구성했다. 

AD-KFA

또한 골프시즌에 맞게 골프웨어 브랜드 아다바트 화이트(adabat white)와 아바쿠스(abacus)는 스타일링 추천 아이템을 엄선해 20% 추가 쿠폰할인을 증정한다. 스웨덴 프리미엄 브랜드 아바쿠스는 간절기용 아우터와 골프팬츠, 티셔츠를 4만원대로 판매하고, 아다바트의 티셔츠는 5만원대, 겨울 아우터는 10만원대다.

콜렉티드 아울렛의 상품도 신규 오픈해 모조에스핀, 지고트, 샤틴 등 여성복을 행사가로 준비했다. 3만원대 원피스와 숏점퍼부터 37만원대 수리알파카 코트까지 다양한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기존 하프클럽 인기 남녀 브랜드 의류와 잡화도 90%까지 세일한다. 아날도바시니 여성 폴리트렌치 코트는 3만원대, 블라우스와 티셔츠, 가디건은 1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지오지아, 티아포맨, 코디갤러리 등이 참여하는 남성복 연합 기획전에서는 25%까지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해 지오지아 셔츠 6,000원, 모혼방 정장 상하의 세트는 4만5,000원부터 판매한다. 금강제화는 신학기를 맞아 랜드로바, 레노마, 브루노말리 가방과 벨트, 장갑 등 잡화류를 저렴하게 구성했다. 

하프클럽 이화정 부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입점 브랜드들을 고객들에게 소개 드리고자 이번 특별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프리미엄 골프웨어까지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761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