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17AW ‘바버’ 인터내셔널 컬렉션
영국 왕실이 사랑하는 브리티시 헤리티지 브랜드 바버(Barbour)는 다가오는 11월을 맞아 1936년부터 이어져온 모터사이클의 헤리티지한 감성을 모티브로 한 17AW 바버 인터내셔널(Barbour International) 컬렉션을 선보인다.
17AW 바버 인터내셔널(Barbour International)은 #ForTheFreeSpirited이란 캠페인을 통해 자유로운 영혼의 느낌을 반영한 아이코닉한 룩들과 다양한 직업을 가진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능성과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옷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남성 라인의 대표적인 아우터는 올리브와 블랙 컬러를 메인으로 네 개의 포켓을 가지고 있고 샴브레이와 인디고, 리치 블루 컬러의 니트와 셔츠를 함께 곁들여 모던하고 컨템포러리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성 라인은 블랙과 그레이 컬러를 메인으로 기존 라인에 비해 더욱 엣지 있고 감각적으로 디자인됐다. 전체적인 왁스 재킷은 편안한 착용감과 충격에 강한 소재로 만들어져 활동량이 많은 날에도 데일리룩으로 활용 가능하며 우천시에도 불편함을 덜어 줄 수 있도록 방수 기능까지 겸비하고 있다.
이번 17AW 바버 인터내셔널(Barbour International)은 신세계 강남점을 비롯해 영등포점, 갤러리아 압구정점, 삼청점 등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701 Likes
4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