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영우티앤에프리드, 인스피그라운드 26일 개최
패션 소재 전문업체인 영우티앤에프리드가 26일 서울에서 영감과 소재로 구성된 패션 놀이터 인스피그라운드(INSPI GROUND)를 개최한다.
올해 7번째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지난 행사때보다 특별하다. 그동안 영우티앤에프리드 소재기업에 소속되어 진행했던 방식에서 벗어나 전시 브랜드로써 독립되어 선보일 예정이기 때문이다.
‘4 tune tellers’라는 주제로 2019년 시즌을 구성할 이번 행사는 더이상 계층, 스펙 등이 삶을 구별하는 것이 아닌 모두가 스토리텔러가 되어 다양한 이야기가 세상을 만들고 이는 밝은 미래에 대한 희망에서 시작된다는 데이터트렌드를 바탕으로 풀어갈 예정이다.
단순히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것이 아닌 현실의 이야기가 독특한 구성과 공간을 통해 큐레이팅 되는 것이 이 행사의 특별함으로 기대감을 모은다. 또한 디자이너,크리에이티브 디렉터, vmd, 소재디렉터, 패션마케터 등 다양한 패션 종사자들이 참여해 더욱 새로움의 조합이 이끌어진다는 평가다.
영우티앤에프리드 관계자는 “현실적이고 실질적인 아이디어와 영감으로 더 많은 디자이너들에게 신선한 자극이 되길 바란다”며 “이곳에 오면 일이 아니라 자유롭게 즐기고 재미있는 문화적인 재미를 실현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의 경우 프라이빗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031-337-7667)로 문의하면 된다.
190 Likes
14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