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메트로시티, 쇼 & 파티 ‘Ciao Bella’ 성료

메트로시티이탈리아 네오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19일 S653(강남구 도산대로)에서 ‘2018 S/S METROCITY SHOW & PARTY “Ciao, Bella”’를 개최했다.

이번 컬렉션은 이탈리아 지중해 섬 ‘시칠리아(Sicilia)’에서 영감을 받아 ‘차오, 벨라(Ciao, Bella)’라는 컨셉으로 진행됐다. 메트로시티가 선보인 2018 S/S 시즌 룩은 와이드 스트라이프를 기본으로 과감한 쉐입과 컬러 매치로 경쾌한 느낌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심플한 스트라이프 패턴에 시퀸, 스팽글 등 메탈릭 포인트를 활용하여 트렌디한 무드를 연출함과 동시에 데님, 저지 소재를 통해 웨어러블한 느낌을 더했다. 나아가 시즌 컨셉 레터링 및 홀로그램 등의 디테일과 백 레이어링과 같은 유니크한 연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메트로시티, 쇼 & 파티 'Ciao Bella' 성료 | 1톤 다운된 뉴트럴 컬러(Neutral Color)에 팝 컬러(Pop Color)를 포인트로 하여 세련미를 더한 ‘소프트 팝 컬러(Soft Pop Color)’를 2018 S/S 시즌 키 컬러로 선택했다. 또한 시원한 느낌을 선사하는 다양한 쉐이드의 블루, 화이트 및 메탈릭 컬러 레이어링으로 시즌감을 드러냈다.

메트로시티는 관객들에게 패션쇼의 테마를 보다 공감각적으로 전달하고자 행사장 전체에 프로젝트 맵핑(Projection Mapping) 기법을 활용한 미디어 퍼포먼스가 결합 된 쇼를 선보였다.

지중해의 해변과 이탈리아 남부의 시칠리아를 상징하는 모티브를 재해석한 환상적인 영상과 모델들의 런웨이가 이탈리아 쇼 음악과 어우러져 참석한 게스트들을 매료시켰다.

이탈리아 남부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경쾌한 음악과 함께 시작된 쇼는 세계 각지에서 온 모델라인업으로 이어져 밀라노와 파리 뉴욕 콜렉션을 주 무대로 활동하며 각광 받는 아트(Art), 폴리나(Paulina), 올가 두브로비나(Olga Dubrovina), 일본 모델인 사메지마 리안(Samejima Rian), 와 국내 모델로는 김설희, 최유솔, 진아름, 리아와 걸그룹 “우주소녀(WJSN)의 은서”가 모델로 활약하며 런웨이를 빛냈다.

메트로시티, 쇼 & 파티 'Ciao Bella' 성료 | 2이어진 패션 파티에서는 최정상 K-POP 스타 빅뱅 승리의 스페셜 디제잉과 승리가 이끄는 DJ 레이블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내추럴 하이 레코드(NHR; Natural High Record)의 공연이 펼쳐졌다.

404 Like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